2016 두바이 한국우수상품전(Korean Expo 2016, Dubai)


전시기간: 2016-10-25(화) ~ 2016-10-27(목) / 3일간
전시장소: Dubai World Trade Centre

KOTRA 두바이 지사 주관으로 대한민국 우수상품 100여개의 업체를 중동지역 시장 개척을 위한 두바이 WORLD TRADE CENTER에서 3일간 바이어 초청으로 진행 되었었다. 이 날 전시회는 750여 바이어가 초청 된 가운데 맞춤형 바이어 상담이 진행되었다. 스노우라인 또한 많은 현지 관심 있는 중동지역 여러 나라 바이어들과 상담이 진행 되었다. 

1.jpg

(중동지역 각 국가별 바이어 초청 만찬회 )


이날 만찬회는 200여명의 국내 업체와 300여명의 바이어가 제품 군별 섹션별 나눠져 식사가 진행되었고, 한국 비보이팀이 초청되어 공연도 함께 이루어 졌다.


2.jpg


스노우라인은 자체 공장 생산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체어류, 테이블류, 버너, 가스랜턴, 코펠류 등을 선보였다. 품질의 우수함과, 체어 패턴에 매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전시회를 통해 스노우라인은 중동지역 진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3.jpg


4.jpg


스노우라인의 체어 팬턴과 200kg의 내.하중에 놀란 한 바이어가 스노우라인의 라쎄체어를 한번 앉아보고 자신의 몸무게를 이작은 체어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고 했다. 또한 변신하는 테이블 “큐브익스펜더테이블”에 대해선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제품의 정교함과, 알루미늄 상판과 프레임 가공 기술이 우수하다는 평을 하였다. 또한 2017년 신규 “화이어붐 버너”에 대해선 정말 이쁘고 기엽고, 가격에 높은 평을 하였다. 이외도 스노우라인이 이번에 선보인 제품 뿐만 아니라, 스노우라인이 기획 생산하는 전체적인 제품군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비즈니스 관계를 희망하는 바이어들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