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에 스노우라인 타프를 구입하게 되면서 알게된 스노우라인!!

홈피에 들어왔다가  캠핑 스쿨을 알게되었어요. 그때부터 거의 매달 캠핑 스쿨에 접수.. 근데 그동안 한번도 당첨이 안되었다가 이번에 당첨!!

문자 받고 얼마나 좋았던지..  ㅎㅎ


드뎌 우리 아이들 캠핑 소원 풀었네요.


스노우라인에서 캠핑 장비를 다 빌려주신다고 했지만.. 그래도 챙겨갈게 얼마나 많던지..

침낭없는 우리 가족은 이불 챙기고 옆집에서 전기담요도 빌리고.. 먹을것도 챙기고 아이들 놀거리도 챙기고.. 얼마나 챙겨야하는게 많은지

아침일찍부터 서둘렀는데도 겨우 1시 딱 맞쳐서 도착했네요.


도착하니 현수막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캠핑 현수막.jpg


1시부터 시작된 약 1시간 동안의 교육시간. - 스노우 라인 이라는 회사에 대해서 잠깐의 설명을 듣고 생산되는 텐트의 종류와 특징, 설치 동영상을 보는 교욱시간을 갖고 텐트 추첨..  저희는 식구가 많아서 제일 큰 프로스 텐트로 배정 받았네요. 


그동안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연못에서 얼마나 잼있게 노는지 .. 교육이 끝나고 나니 알아서 벌써 친해졌네요.  ^^


텐트가 30kg 정도 되고 제일 큰 텐트다보니 교육해주시는 교육관님이 오셔서 설치를 도와주셨어요. 

처음 텐트를 치는 거였는데 도와주셔서 생각보다는 수월하게 설치할수있었네요.


캠핑 설치 1.jpg

캠핑 설치 3.jpg

짜짠.. 설치된 저희 텐트입니다. 

캠핑 간다고 동네 주민이 선물로 주신 바람개비도 텐트 앞에 예쁘게 자리 잡았어요. 

캠핑 설치 4.jpg


텐트 설치 이후 타프 설치도 교육 받는 시간이 있었는데 저희는 스노우 라인  "필드렉타 타프" 가 있어서 신랑이 교육 받으면서 제대로 배울수있었다며 너무 좋아했어요. 


앞으로는 타프 더 짱짱하게 잘 설치할수있을것 같다면서 자신감이 붙었네요. 


부랴부랴 배고픈 아이들 늦은 점심을 먹고 자유시간이네요.


연못에서 한참을 놀던 아이들이 어느순간 캠핑장 단상에 모여들었네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캠핑장 떠날듯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네요.


캠핑 아이들 2.jpg



캠핑 아이들 1.jpg





어느덧 해가 지고 캠핑장에 하나둘 랜턴이 켜지네요..

캠핑 가족들 모두 준비해온 맛있는 저녁거리로  저녁을 먹고(먹느라 저녁 먹는 사진은 찍은게 없네요.. 아쉽..)


이후엔 스노우라인에서 준비해주신 영화 상영 시간입니다.

저녁이 되니 날씨가 추워져서 화롯대를 삥~ 둘러앉아 영화를 봅니다.   다행히 저희 아이들이 보지 않았던 영화라 아이들 모두 집증을 잘하며 영화를 보았답니다. 




캠핑 밤.jpg


영화상영후 아이들은 잠들었네요..

캠핑장에서 제일 마지막으로 불꺼진 저희 텐트입니다.  낮에는 더웠는데.. 밤이 되니 얼마나 추워지는지.. 입에서 하얗게 김이 나네요.. 


빌려온 전기 담요가 큰 도움이 되었네요. 


불꺼진 텐트.jpg



아이들이 잠든 후에나 우리 부부는 밤하늘의 별을 볼수있는 시간을 가질수있었답니다.   다들 정리하고 텐트로 들어갈때 저희는 밖에 나올수있었는데 너무 추워서  오랜시간 밖에 있을수가 없더라구요..

다음 캠핑에는 꼭 두꺼운 옷을 더 준비하는 걸로..   


불꺼진 텐트 1.jpg


캠핑장의 아침은 정말 일찍 시작되네요.. 

6시경.. 새소리   닭우는 소리 ?? 암튼 자연 소리에 일찍 눈뜬 아이들땜에 어른들은 강제 기상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


간단히 아침을 먹고 아빠들은 매듭 교육을 받으러 다시 교육장으로.

아이들은 연못으로 또다시 모이고..

엄마들은 캠핑주변 정리에 한참이네요..


텐트 철수도 설치때와 마찬가지로 도움을 주셔서 수월하게 마무리하고

저희 가족이 캠핑장에서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캠핑 스쿨을 마쳤습니다.


(텐트철수할때.. 우리 큰딸은 연못에 빠져서 흠뻑 옷을 적셔오고..  우리 막내아들은 야구놀이를 하고싶은데 야구공이 없어졌다며 떙깡을... )


마지막으로 캠핑장에서 5분거리의 스노우라인 직영점에 들렸답니다.


전시된 여러가지 의자와 테이블.. 각종 장비들을 찬찬히 둘러보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앞으로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장비는 뭔지.. 신랑이랑 한참 얘기했답니다.


집에와서는 아이들도 이번 캠핑 너무 좋았다며 어떤게 좋았는지 같이 얘기하는 시간도 갖고, 신랑이랑은 2017 캠핑 장비 카달록도 같이 보고

이번 캠핑의 경험이 가족의 대화를 좀더 풍부하게 해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답니다.


다시한번 수고해주신 스노우라인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박소연5276